Untitled Document
Untitled Document
 
Untitled Document
 
 
 
 
Untitled Document
Untitled Document
Untitled Document
   
 
 
이      름 임직원 작성일시 2022-07-04 14:00:43
제      목 개선 건의사항입니다.
안녕하세요..판교 글로벌알앤디센터 입주 기업의 직원입니다.
이번에 식당에 새로 들어오신 업체라고 들었고 300원 더 비싸길래 음식도 더 신경써서 해주시는거로 알고있었습니다.
하지만 오늘 B코스에 오므라이스 소스가 늦게 나와서 여러 직원들이 한동안 못움직이고 마냥 기다리고 있었고, 조리하시는분께서는 소스를 뒤늦게 가지고 나와 죄송하다는 말 한마디도 안한채 놓고 그냥 들어가셨습니다.
맛집가려고 줄서는거도 아니고 직장인들이 제한된 점심시간에 줄 서서 먹는 식당인데 소스나 반찬이 부족하면 다 떨어지기 전에 리필을 해주셨으면 합니다.
이전 업체에서는 다 떨어지고 나서야 리필을 하지 않고 떨어질때쯔음 되서 바로 바로 리필을 해주셔서 음식이 안나와 기다리는일은 단 한번도 없었습니다.
고구마맛탕도 한동안 기다리다가 더 리필이 안되어서 그냥 안먹었다는 직원들도 많았습니다.
그리고 식판에 밥풀이 안닦여있었습니다
위생은 당연히 신경써주시겠지만 식기 세척하실때도 신경써주셨으면 좋겠습니다.
건의사항 전달되면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.
식수관리시스템 소개자료
 
목록   쓰기 수정 답글 삭제
 

 
 
Untitled Document